세계의 시뮬레이션 비디오 게임 시장 : PC, 콘솔, 모바일, 엔터테인먼트, E- 스포츠 대회

■ 영문 제목 : Global Simulation Video Game Market 2025

Global Simulation Video Game Market 조사자료,  상품코드는 MR-KC02231 입니다.■ 상품코드 : MR-KC02231
■ 발행일 : 2025년8월
■ 보고서 형태 : 영문 PDF
■ 납품 방식 : E메일 (2~3 영업일)
■ 조사대상 지역 : 글로벌
■ 산업 분야 : 서비스, 소프트웨어
■ 판매가격 / 옵션 (1인 열람용 가격도 300만원 이상의 고가 보고서입니다.) ■ 보고서 개요 및 목차
시뮬레이션 비디오 게임은 현실 세계의 다양한 상황이나 시스템을 모사하여 플레이어가 경험할 수 있도록 설계된 게임입니다. 이러한 게임은 실제 환경이나 활동을 가상으로 재현하여, 플레이어가 그 안에서 특정한 역할을 수행하거나 결정을 내리는 방식으로 진행됩니다. 시뮬레이션 게임의 주요 특성 중 하나는 높은 현실감과 몰입감을 제공한다는 점입니다. 이 게임들은 실제와 유사한 물리 법칙, 경제 시스템, 사회적 상호작용 등을 반영하여 플레이어가 보다 진정한 경험을 할 수 있도록 합니다.

시뮬레이션 비디오 게임의 종류는 매우 다양합니다. 예를 들어, 건물이나 도시를 관리하고 발전시키는 ‘시티 빌더’ 게임, 농업 활동을 체험하는 ‘농장 시뮬레이션’ 게임, 비행기나 자동차를 운전하는 ‘비행 및 운전 시뮬레이션’ 게임 등이 있습니다. 또한, 인간의 삶을 모사하는 ‘인생 시뮬레이션’ 게임도 인기 있으며, 이는 플레이어가 가상의 캐릭터를 만들어 다양한 사회적 상호작용을 경험할 수 있도록 합니다.

이러한 시뮬레이션 게임은 교육적인 용도로도 활용됩니다. 예를 들어, 비즈니스 전략을 배우거나 과학적 개념을 이해하는 데 도움을 줄 수 있습니다. 또한, 군사 훈련이나 의료 시뮬레이션과 같은 전문적인 분야에서도 실제 상황을 안전하게 연습할 수 있는 도구로 사용됩니다. 따라서, 시뮬레이션 비디오 게임은 오락뿐만 아니라 교육과 훈련의 측면에서도 중요한 역할을 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게임은 플레이어에게 문제 해결 능력과 창의적 사고를 기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며, 다양한 사회적 상호작용을 통해 팀워크와 협력의 중요성을 배울 수 있도록 돕습니다.

본 조사 보고서는 글로벌 시뮬레이션 비디오 게임 시장 (Simulation Video Game Market) 현황 및 미래 전망을 분석 정리했습니다. 시뮬레이션 비디오 게임의 시장동향, 종류별 시장규모 (PC, 콘솔, 모바일), 용도별 시장규모 (엔터테인먼트, E- 스포츠 대회), 기업별 시장 점유율, 지역별 시장규모 및 예측, 관련 기업정보 등을 기재하고 있습니다.

– 시장개요 및 요약
– 세계의 시뮬레이션 비디오 게임 시장동향
– 세계의 시뮬레이션 비디오 게임 시장규모
– 세계의 시뮬레이션 비디오 게임의 종류별 시장규모 (PC, 콘솔, 모바일)
– 세계의 시뮬레이션 비디오 게임의 용도별 시장규모 (엔터테인먼트, E- 스포츠 대회)
– 시뮬레이션 비디오 게임의 기업별 시장 점유율
– 북미의 시뮬레이션 비디오 게임 시장규모 (종류별/용도별)
– 미국의 시뮬레이션 비디오 게임 시장규모
– 아시아의 시뮬레이션 비디오 게임 시장규모 (종류별/용도별)
– 한국/국내의 시뮬레이션 비디오 게임 시장규모
– 중국의 시뮬레이션 비디오 게임 시장규모
– 인도의 시뮬레이션 비디오 게임 시장규모
– 유럽의 시뮬레이션 비디오 게임 시장규모 (종류별/용도별)
– 중동/아프리카의 시뮬레이션 비디오 게임 시장규모 (종류별/용도별)
– 시뮬레이션 비디오 게임의 북미 시장예측 2025년-2030년
– 시뮬레이션 비디오 게임의 미국 시장예측 2025년-2030년
– 시뮬레이션 비디오 게임의 아시아 시장예측 2025년-2030년
– 시뮬레이션 비디오 게임의 한국/국내 시장예측 2025년-2030년
– 시뮬레이션 비디오 게임의 중국 시장예측 2025년-2030년
– 시뮬레이션 비디오 게임의 인도 시장예측 2025년-2030년
– 시뮬레이션 비디오 게임의 유럽 시장예측 2025년-2030년
– 시뮬레이션 비디오 게임의 중동/아프리카 시장예측 2025년-2030년
– 시뮬레이션 비디오 게임의 종류별 시장예측(PC, 콘솔, 모바일)2025년-2030년
– 시뮬레이션 비디오 게임의 용도별 시장예측(엔터테인먼트, E- 스포츠 대회)2025년-2030년
– 시뮬레이션 비디오 게임의 주요 판매채널 / 고객 리스트
– 주요기업 정보 / 기업별 매출

※종류별/용도별 세부항목 및 기업목록을 포함한 상기 목차는 변경될 수 있습니다. 최신 목차는 문의해 주세요.
※본 조사보고서 [세계의 시뮬레이션 비디오 게임 시장 : PC, 콘솔, 모바일, 엔터테인먼트, E- 스포츠 대회] (코드 : MR-KC02231) 판매에 관한 면책사항을 반드시 확인하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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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당사에서는 미국의 시뮬레이션 비디오 게임 시장 보고서와 중국의 시뮬레이션 비디오 게임 시장 보고서도 취급하고 있습니다. 한국 시장 보고서는  판매 종료했습니다. 각 보고서는 영문으로 작성되어 있으며, PDF 형식으로 납품 드립니다. 관심이 있으신 분은 E메일 또는 문의 폼 기입을 통해서 연락주세요.

한국의 시뮬레이션 비디오 게임 시장 (Korea Simulation Video Game Market) - 보고서 코드 : MR-KC02231-KR
· 한국의 시뮬레이션 비디오 게임 시장 개요
· 한국의 시뮬레이션 비디오 게임 시장 동향
· 한국의 시뮬레이션 비디오 게임 시장규모 예측 2021년-2030년
· 주요 기업 정보 (기업 개요, 판매량, 매출 등)
· 주요 기업별 한국시장 점유율
· 종류별 시장규모 (PC, 콘솔, 모바일)
· 용도별 시장규모 (엔터테인먼트, E- 스포츠 대회)
· 한국의 시뮬레이션 비디오 게임 서플라이 체인/유통 채널 분석

미국의 시뮬레이션 비디오 게임 시장 (United States Simulation Video Game Market) - 보고서 코드 : MR-KC02231-US
· 미국의 시뮬레이션 비디오 게임 시장 개요
· 미국의 시뮬레이션 비디오 게임 시장 동향
· 미국의 시뮬레이션 비디오 게임 시장규모 예측 2021년-2030년
· 주요 기업 정보 (기업 개요, 판매량, 매출 등)
· 주요 기업별 미국시장 점유율
· 종류별 시장규모 (PC, 콘솔, 모바일)
· 용도별 시장규모 (엔터테인먼트, E- 스포츠 대회)
· 미국의 시뮬레이션 비디오 게임 서플라이 체인/유통 채널 분석

중국의 시뮬레이션 비디오 게임 시장 (China Simulation Video Game Market) - 보고서 코드 : MR-KC02231-CN
· 중국의 시뮬레이션 비디오 게임 시장 개요
· 중국의 시뮬레이션 비디오 게임 시장 동향
· 중국의 시뮬레이션 비디오 게임 시장규모 예측 2021년-2030년
· 주요 기업 정보 (기업 개요, 판매량, 매출 등)
· 주요 기업별 중국시장 점유율
· 종류별 시장규모 (PC, 콘솔, 모바일)
· 용도별 시장규모 (엔터테인먼트, E- 스포츠 대회)
· 중국의 시뮬레이션 비디오 게임 서플라이 체인/유통 채널 분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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