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의 게임용 주변기기 시장 : 게임용 마우스, 게임용 키보드, 헤드셋, 컨트롤러, 기타, 개인용, 상업용

■ 영문 제목 : Global Gaming Peripherals Market 2025

Global Gaming Peripherals Market 조사자료,  상품코드는 MR-KE4660 입니다.■ 상품코드 : MR-KE4660
■ 발행일 : 2025년10월
■ 보고서 형태 : 영문 PDF
■ 납품 방식 : E메일 (2~3 영업일)
■ 조사대상 지역 : 글로벌
■ 산업 분야 : 전자/반도체
■ 판매가격 / 옵션 (1인 열람용 가격도 300만원 이상의 고가 보고서입니다.) ■ 보고서 개요 및 목차
게임용 주변기기는 게임을 보다 효과적이고 즐겁게 플레이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다양한 장비를 의미합니다. 이러한 기기는 게임의 몰입도를 높이고, 사용자에게 보다 나은 경험을 제공합니다. 게임용 주변기기의 주요 특성은 사용자의 편안함과 효율성입니다. 많은 제품들이 인체공학적으로 설계되어 장시간 사용해도 피로를 최소화하도록 제작되었습니다. 또한, 고해상도 및 빠른 반응속도를 제공하여 게임의 진행 속도와 정확성을 높이는 데 기여합니다.

게임용 주변기기는 크게 입력 장치, 출력 장치, 그리고 액세서리로 나눌 수 있습니다. 입력 장치에는 키보드, 마우스, 게임패드, 조이스틱 등이 포함됩니다. 특히 게이밍 키보드는 기계식 스위치를 사용하여 빠르고 정확한 입력이 가능하며, 마우스는 DPI(해상도) 조정과 다양한 버튼 기능을 통해 게임 상황에 맞춰 최적화된 조작을 지원합니다. 게임패드와 조이스틱은 주로 콘솔 게임이나 시뮬레이션 게임에서 사용됩니다.

출력 장치로는 모니터와 헤드셋이 있습니다. 고해상도 모니터는 생생한 그래픽을 제공하여 게임의 시각적 즐거움을 극대화하며, 헤드셋은 서라운드 사운드를 통해 게임의 몰입감을 한층 높입니다. 또한, 일부 헤드셋은 마이크 기능을 갖추고 있어 팀원과의 원활한 소통을 지원합니다.

마지막으로, 액세서리에는 게임용 마우스패드, 스탠드, 청소 도구 등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이러한 액세서리는 게임 환경을 개선하고, 장비의 수명을 연장하는 데 도움을 줍니다. 게임용 주변기기는 각기 다른 게임 장르와 플레이 스타일에 맞춰 선택할 수 있으며, 사용자에게 최적의 게임 경험을 제공하는 데 중요한 역할을 합니다. 게임을 즐기는 모든 이들에게 필수적인 요소로 자리잡고 있는 게임용 주변기기는 향후에도 지속적으로 발전하여 더욱 혁신적인 기술을 선보일 것으로 기대됩니다.

본 조사 보고서는 글로벌 게임용 주변기기 시장 (Global Gaming Peripherals Market) 현황 및 미래 전망을 분석 정리했습니다. 게임용 주변기기의 시장동향, 종류별 시장규모 (게임용 마우스, 게임용 키보드, 헤드셋, 컨트롤러, 기타), 용도별 시장규모 (개인용, 상업용), 기업별 시장 점유율, 지역별 시장규모 및 예측, 관련 기업정보 등을 기재하고 있습니다.

– 시장개요 및 요약
– 세계의 게임용 주변기기 시장동향
– 세계의 게임용 주변기기 시장규모
– 세계의 게임용 주변기기의 종류별 시장규모 (게임용 마우스, 게임용 키보드, 헤드셋, 컨트롤러, 기타)
– 세계의 게임용 주변기기의 용도별 시장규모 (개인용, 상업용)
– 게임용 주변기기의 기업별 시장 점유율
– 북미의 게임용 주변기기 시장규모 (종류별/용도별)
– 미국의 게임용 주변기기 시장규모
– 아시아의 게임용 주변기기 시장규모 (종류별/용도별)
– 한국/국내의 게임용 주변기기 시장규모
– 중국의 게임용 주변기기 시장규모
– 인도의 게임용 주변기기 시장규모
– 유럽의 게임용 주변기기 시장규모 (종류별/용도별)
– 중동/아프리카의 게임용 주변기기 시장규모 (종류별/용도별)
– 게임용 주변기기의 북미 시장예측 2025년-2030년
– 게임용 주변기기의 미국 시장예측 2025년-2030년
– 게임용 주변기기의 아시아 시장예측 2025년-2030년
– 게임용 주변기기의 한국/국내 시장예측 2025년-2030년
– 게임용 주변기기의 중국 시장예측 2025년-2030년
– 게임용 주변기기의 인도 시장예측 2025년-2030년
– 게임용 주변기기의 유럽 시장예측 2025년-2030년
– 게임용 주변기기의 중동/아프리카 시장예측 2025년-2030년
– 게임용 주변기기의 종류별 시장예측 (게임용 마우스, 게임용 키보드, 헤드셋, 컨트롤러, 기타) 2025년-2030년
– 게임용 주변기기의 용도별 시장예측 (개인용, 상업용) 2025년-2030년
– 게임용 주변기기의 주요 판매채널 / 고객 리스트
– 주요기업 정보 / 기업별 매출

※종류별/용도별 세부항목 및 기업목록을 포함한 상기 목차는 변경될 수 있습니다. 최신 목차는 문의해 주세요.
※본 조사보고서 [세계의 게임용 주변기기 시장 : 게임용 마우스, 게임용 키보드, 헤드셋, 컨트롤러, 기타, 개인용, 상업용] (코드 : MR-KE4660) 판매에 관한 면책사항을 반드시 확인하세요.
※본 조사보고서 [세계의 게임용 주변기기 시장 : 게임용 마우스, 게임용 키보드, 헤드셋, 컨트롤러, 기타, 개인용, 상업용] 에 대해서 E메일 문의는 여기를 클릭하세요.
※당사에서는 미국의 게임용 주변기기 시장 보고서와 중국의 게임용 주변기기 시장 보고서도 취급하고 있습니다. 한국 시장 보고서는  판매 종료했습니다. 각 보고서는 영문으로 작성되어 있으며, PDF 형식으로 납품 드립니다. 관심이 있으신 분은 E메일 또는 문의 폼 기입을 통해서 연락주세요.

한국의 게임용 주변기기 시장 (Korea Gaming Peripherals Market) - 보고서 코드 : MR-KE4660-KR
· 한국의 게임용 주변기기 시장 개요
· 한국의 게임용 주변기기 시장 동향
· 한국의 게임용 주변기기 시장규모 예측 2021년-2030년
· 주요 기업 정보 (기업 개요, 판매량, 매출 등)
· 주요 기업별 한국시장 점유율
· 종류별 시장규모 (게임용 마우스, 게임용 키보드, 헤드셋, 컨트롤러, 기타)
· 용도별 시장규모 (개인용, 상업용)
· 한국의 게임용 주변기기 서플라이 체인/유통 채널 분석

미국의 게임용 주변기기 시장 (United States Gaming Peripherals Market) - 보고서 코드 : MR-KE4660-US
· 미국의 게임용 주변기기 시장 개요
· 미국의 게임용 주변기기 시장 동향
· 미국의 게임용 주변기기 시장규모 예측 2021년-2030년
· 주요 기업 정보 (기업 개요, 판매량, 매출 등)
· 주요 기업별 미국시장 점유율
· 종류별 시장규모 (게임용 마우스, 게임용 키보드, 헤드셋, 컨트롤러, 기타)
· 용도별 시장규모 (개인용, 상업용)
· 미국의 게임용 주변기기 서플라이 체인/유통 채널 분석

중국의 게임용 주변기기 시장 (China Gaming Peripherals Market) - 보고서 코드 : MR-KE4660-CN
· 중국의 게임용 주변기기 시장 개요
· 중국의 게임용 주변기기 시장 동향
· 중국의 게임용 주변기기 시장규모 예측 2021년-2030년
· 주요 기업 정보 (기업 개요, 판매량, 매출 등)
· 주요 기업별 중국시장 점유율
· 종류별 시장규모 (게임용 마우스, 게임용 키보드, 헤드셋, 컨트롤러, 기타)
· 용도별 시장규모 (개인용, 상업용)
· 중국의 게임용 주변기기 서플라이 체인/유통 채널 분석

※종류별/용도별 항목 및 상기 목차는 변경될 수 있습니다. 최신 내용은 당사로 샘플을 요청해서 확인하세요.
조사 보고서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