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영문 제목 : Global Collectible Card Game Market 2025 | |
![]() | ■ 상품코드 : MR-KC11489 ■ 발행일 : 2025년8월 ■ 보고서 형태 : 영문 PDF ■ 납품 방식 : E메일 (2~3 영업일) ■ 조사대상 지역 : 글로벌, 아시아, 미국, 중국, 유럽 등 ■ 산업 분야 : 서비스 |
1인 열람용 | 견적/샘플의뢰/질문 |
기업 열람용 | 견적/샘플의뢰/질문 |
소장 카드 게임(Collectible Card Game, CCG)은 플레이어가 카드 컬렉션을 수집하고 이를 바탕으로 게임을 진행하는 형태의 게임입니다. 각 카드는 고유한 능력이나 효과를 가지고 있으며, 플레이어는 이러한 카드를 조합하여 전략적으로 상대방과 대결합니다. CCG의 핵심 요소는 카드의 다양성과 조합 가능성으로, 이는 플레이어에게 무한한 전략적 선택을 제공합니다. CCG의 특성 중 하나는 카드의 수집 요소입니다. 플레이어는 다양한 카드를 구매하거나 교환하여 자신의 덱을 구성하게 되며, 이는 수집의 재미를 더합니다. 또한, CCG는 종종 확장팩을 통해 새로운 카드와 규칙을 추가하여 게임의 지속적인 발전을 도모합니다. 이로 인해 플레이어는 항상 새로운 경험을 하게 되며, 게임의 깊이를 더할 수 있습니다. CCG의 종류는 매우 다양합니다. 판타지, 과학 소설, 역사, 만화 등 다양한 테마를 기반으로 한 카드 게임들이 존재합니다. 예를 들어, '매직: 더 개더링(Magic: The Gathering)', '유희왕(Yu-Gi-Oh!)', '포켓몬 카드 게임(Pokémon Trading Card Game)' 등이 유명한 CCG입니다. 각 게임은 독특한 규칙과 세계관을 가지고 있어 플레이어는 자신이 선호하는 테마의 게임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CCG는 단순한 오락을 넘어서 전략적 사고 및 사회적 상호작용을 촉진하는 용도로도 활용됩니다. 플레이어는 친구나 가족과 함께 게임을 즐기며, 대회에 참가하여 자신의 실력을 겨루기도 합니다. 이러한 측면에서 CCG는 커뮤니티 형성과 경쟁을 통한 성취감을 제공합니다. 결론적으로, 소장 카드 게임은 수집, 전략, 사회적 상호작용을 결합한 매력적인 게임 장르로, 많은 사람들에게 사랑받고 있습니다. 본 조사자료 (Global Collectible Card Game Market)는 소장 카드 게임의 세계시장을 종합적으로 분석하여 앞으로의 시장을 예측했습니다. 소장 카드 게임 시장동향, 종류별 시장규모 (디지털식, 물리식), 용도별 시장규모 (PC 게임, 모바일 기기 게임, 기타), 기업별 시장 점유율, 주요 지역 및 국가의 시장규모/예측, 주요 플레이어의 동향 등을 수록하고 있습니다. – 시장개요 및 요약 |
※본 조사보고서 [세계의 소장 카드 게임 시장 : 종류별 (디지털식, 물리식), 용도별 (PC 게임, 모바일 기기 게임, 기타)] (코드 : MR-KC11489) 판매에 관한 면책사항을 반드시 확인하세요. |
※본 조사보고서 [세계의 소장 카드 게임 시장 : 종류별 (디지털식, 물리식), 용도별 (PC 게임, 모바일 기기 게임, 기타)] 에 대해서 E메일 문의는 여기를 클릭하세요. |
※당사에서는 미국의 소장 카드 게임 시장 보고서와 중국의 소장 카드 게임 시장 보고서도 취급하고 있습니다. 한국 시장 보고서는 판매 종료했습니다. 각 보고서는 영문으로 작성되어 있으며, PDF 형식으로 납품 드립니다. 관심이 있으신 분은 E메일 또는 문의 폼 기입을 통해서 연락주세요. 한국의 소장 카드 게임 시장 (Korea Collectible Card Game Market) - 보고서 코드 : MR-KC11489-KR · 한국의 소장 카드 게임 시장 개요 · 한국의 소장 카드 게임 시장 동향 · 한국의 소장 카드 게임 시장규모 예측 2021년-2030년 · 주요 기업 정보 (기업 개요, 판매량, 매출 등) · 주요 기업별 한국시장 점유율 · 종류별 시장규모 (디지털식, 물리식) · 용도별 시장규모 (PC 게임, 모바일 기기 게임, 기타) · 한국의 소장 카드 게임 서플라이 체인/유통 채널 분석 미국의 소장 카드 게임 시장 (United States Collectible Card Game Market) - 보고서 코드 : MR-KC11489-US · 미국의 소장 카드 게임 시장 개요 · 미국의 소장 카드 게임 시장 동향 · 미국의 소장 카드 게임 시장규모 예측 2021년-2030년 · 주요 기업 정보 (기업 개요, 판매량, 매출 등) · 주요 기업별 미국시장 점유율 · 종류별 시장규모 (디지털식, 물리식) · 용도별 시장규모 (PC 게임, 모바일 기기 게임, 기타) · 미국의 소장 카드 게임 서플라이 체인/유통 채널 분석 중국의 소장 카드 게임 시장 (China Collectible Card Game Market) - 보고서 코드 : MR-KC11489-CN · 중국의 소장 카드 게임 시장 개요 · 중국의 소장 카드 게임 시장 동향 · 중국의 소장 카드 게임 시장규모 예측 2021년-2030년 · 주요 기업 정보 (기업 개요, 판매량, 매출 등) · 주요 기업별 중국시장 점유율 · 종류별 시장규모 (디지털식, 물리식) · 용도별 시장규모 (PC 게임, 모바일 기기 게임, 기타) · 중국의 소장 카드 게임 서플라이 체인/유통 채널 분석 ※종류별/용도별 항목 및 상기 목차는 변경될 수 있습니다. 최신 내용은 당사로 샘플을 요청해서 확인하세요.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