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의 격투 게임 시장 : 종류별 (2D 격투 게임, 3D 격투 게임), 용도별 (PC, 모바일, 태블릿, 게임 콘솔)

■ 영문 제목 : Global Fighting Games Market 2025

Global Fighting Games Market 조사자료,  상품코드는 MR-KC12763 입니다.■ 상품코드 : MR-KC12763
■ 발행일 : 2025년8월
■ 보고서 형태 : 영문 PDF
■ 납품 방식 : E메일 (2~3 영업일)
■ 조사대상 지역 : 글로벌, 아시아, 미국, 중국, 유럽 등
■ 산업 분야 : 서비스
■ 판매가격 / 옵션 (1인 열람용 가격도 300만원 이상의 고가 보고서입니다.) ■ 보고서 개요 및 목차
격투 게임은 두 명 이상의 플레이어가 서로 대결하여 승패를 결정짓는 비디오 게임의 한 장르입니다. 이 게임은 일반적으로 캐릭터들이 다양한 격투 기술을 사용하여 상대방을 물리치는 방식으로 진행됩니다. 격투 게임의 주요 특성은 빠른 속도와 전략적인 플레이입니다. 플레이어는 각 캐릭터의 고유한 기술과 속성을 이해하고 활용하여 상대방을 제압해야 합니다. 이러한 게임은 반사 신경과 손의 조작 능력을 요구하며, 플레이어 간의 심리전도 중요한 요소로 작용합니다.

격투 게임의 종류는 다양합니다. 전통적인 2D 격투 게임, 3D 격투 게임, 팀 대전 형식의 게임, 그리고 대규모 전투를 다루는 게임 등 여러 가지 형태가 존재합니다. 대표적인 2D 격투 게임으로는 '스트리트 파이터' 시리즈와 '철권' 시리즈가 있으며, 3D 격투 게임으로는 '소울칼리버'와 '가르가의 전설'이 있습니다. 또한, 최근에는 여러 캐릭터를 팀으로 구성하여 싸우는 '마블 대 캡콤' 같은 팀 대전 형식의 게임도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격투 게임은 오락용으로 많이 사용되지만, 경쟁적인 e스포츠의 장으로도 자리 잡고 있습니다. 다양한 대회가 열리고 있으며, 프로 선수들이 등장하여 팬층이 형성되는 등 격투 게임은 단순한 취미를 넘어선 문화 현상이 되었습니다. 이러한 게임은 친구들과의 대결, 온라인 대전, 또는 대회 참가 등을 통해 즐길 수 있으며, 플레이어들은 기술을 연마하고 전략을 개발하는 과정에서 큰 재미를 느낍니다. 격투 게임은 개인의 취향에 따라 다양한 스타일로 즐길 수 있는 매력적인 장르입니다.

본 조사자료 (Global Fighting Games Market)는 격투 게임의 세계시장을 종합적으로 분석하여 앞으로의 시장을 예측했습니다. 격투 게임 시장동향, 종류별 시장규모 (2D 격투 게임, 3D 격투 게임), 용도별 시장규모 (PC, 모바일, 태블릿, 게임 콘솔), 기업별 시장 점유율, 주요 지역 및 국가의 시장규모/예측, 주요 플레이어의 동향 등을 수록하고 있습니다.

– 시장개요 및 요약
– 세계의 격투 게임 시장동향
– 세계의 격투 게임 시장규모
– 세계의 격투 게임 시장 : 종류별 시장규모(2D 격투 게임, 3D 격투 게임)
– 세계의 격투 게임 시장 : 용도별 시장규모(PC, 모바일, 태블릿, 게임 콘솔)
– 격투 게임의 기업별 시장 점유율
– 격투 게임의 북미 시장규모(종류별/용도별)
– 격투 게임의 미국 시장규모
– 격투 게임의 아시아 시장규모(종류별/용도별)
– 격투 게임의 국내(한국) 시장규모
– 격투 게임의 중국 시장규모
– 격투 게임의 인도 시장규모
– 격투 게임의 유럽 시장규모(종류별/용도별)
– 격투 게임의 중동/아프리카 시장규모(종류별/용도별)
– 북미의 격투 게임 시장예측 2025년-2030년
– 미국의 격투 게임 시장예측 2025년-2030년
– 아시아의 격투 게임 시장예측 2025년-2030년
– 국내(한국)의 격투 게임 시장예측 2025년-2030년
– 중국의 격투 게임 시장예측 2025년-2030년
– 인도의 격투 게임 시장예측 2025년-2030년
– 유럽의 격투 게임 시장예측 2025년-2030년
– 중동/아프리카의 격투 게임 시장예측 2025년-2030년
– 세계의 격투 게임 시장 : 종류별 시장예측(2D 격투 게임, 3D 격투 게임)2025년-2030년
– 세계의 격투 게임 시장 : 용도별 시장예측(PC, 모바일, 태블릿, 게임 콘솔)2025년-2030년
– 격투 게임의 판매채널/고객
– 관련 기업정보/매출 현황

※종류별/용도별 세부항목 및 기업목록을 포함한 상기 목차는 변경될 수 있습니다. 최신 목차는 문의해 주세요.
※본 조사보고서 [세계의 격투 게임 시장 : 종류별 (2D 격투 게임, 3D 격투 게임), 용도별 (PC, 모바일, 태블릿, 게임 콘솔)] (코드 : MR-KC12763) 판매에 관한 면책사항을 반드시 확인하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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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당사에서는 미국의 격투 게임 시장 보고서와 중국의 격투 게임 시장 보고서도 취급하고 있습니다. 한국 시장 보고서는  판매 종료했습니다. 각 보고서는 영문으로 작성되어 있으며, PDF 형식으로 납품 드립니다. 관심이 있으신 분은 E메일 또는 문의 폼 기입을 통해서 연락주세요.

한국의 격투 게임 시장 (Korea Fighting Games Market) - 보고서 코드 : MR-KC12763-KR
· 한국의 격투 게임 시장 개요
· 한국의 격투 게임 시장 동향
· 한국의 격투 게임 시장규모 예측 2021년-2030년
· 주요 기업 정보 (기업 개요, 판매량, 매출 등)
· 주요 기업별 한국시장 점유율
· 종류별 시장규모 (2D 격투 게임, 3D 격투 게임)
· 용도별 시장규모 (PC, 모바일, 태블릿, 게임 콘솔)
· 한국의 격투 게임 서플라이 체인/유통 채널 분석

미국의 격투 게임 시장 (United States Fighting Games Market) - 보고서 코드 : MR-KC12763-US
· 미국의 격투 게임 시장 개요
· 미국의 격투 게임 시장 동향
· 미국의 격투 게임 시장규모 예측 2021년-2030년
· 주요 기업 정보 (기업 개요, 판매량, 매출 등)
· 주요 기업별 미국시장 점유율
· 종류별 시장규모 (2D 격투 게임, 3D 격투 게임)
· 용도별 시장규모 (PC, 모바일, 태블릿, 게임 콘솔)
· 미국의 격투 게임 서플라이 체인/유통 채널 분석

중국의 격투 게임 시장 (China Fighting Games Market) - 보고서 코드 : MR-KC12763-CN
· 중국의 격투 게임 시장 개요
· 중국의 격투 게임 시장 동향
· 중국의 격투 게임 시장규모 예측 2021년-2030년
· 주요 기업 정보 (기업 개요, 판매량, 매출 등)
· 주요 기업별 중국시장 점유율
· 종류별 시장규모 (2D 격투 게임, 3D 격투 게임)
· 용도별 시장규모 (PC, 모바일, 태블릿, 게임 콘솔)
· 중국의 격투 게임 서플라이 체인/유통 채널 분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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