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의 게임 시장 : 모바일 게임, 콘솔 게임, PC 게임, 초보자, 전문가

■ 영문 제목 : Global Gaming Market 2025

Global Gaming Market 조사자료,  상품코드는 MR-KE1766 입니다.■ 상품코드 : MR-KE1766
■ 발행일 : 2025년8월
■ 보고서 형태 : 영문 PDF
■ 납품 방식 : E메일 (2~3 영업일)
■ 조사대상 지역 : 글로벌
■ 산업 분야 : 소비재
■ 판매가격 / 옵션 (1인 열람용 가격도 300만원 이상의 고가 보고서입니다.) ■ 보고서 개요 및 목차
게임은 인간의 오락과 여가 활동을 위한 구조화된 활동으로 정의됩니다. 일반적으로 게임은 규칙, 목표, 상호작용, 피드백 등의 요소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이러한 요소들은 참가자들이 특정한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 노력하도록 유도하며, 승리와 패배의 개념이 포함되어 있어 경쟁적인 요소를 제공합니다. 게임의 특성으로는 몰입감, 도전감, 사회적 상호작용 등이 있으며, 이는 플레이어들이 게임에 더 깊이 빠져들게 하는 요인입니다.

게임의 종류는 다양하며, 크게 비디오 게임, 보드 게임, 카드 게임, 스포츠 게임 등으로 나눌 수 있습니다. 비디오 게임은 컴퓨터나 콘솔을 통해 플레이되는 게임으로, 그래픽과 스토리라인이 중요한 요소로 작용합니다. 보드 게임은 물리적인 보드와 말, 카드 등을 이용하여 진행되며, 전략과 운이 결합된 재미를 제공합니다. 카드 게임은 카드의 조합이나 트릭을 이용하여 경쟁하는 게임으로, 심리전이 중요한 역할을 합니다. 스포츠 게임은 실제 스포츠의 규칙을 바탕으로 하여 경쟁하는 형식입니다.

게임의 용도는 주로 오락과 여가를 위한 것이지만, 교육, 훈련, 심리 치료 등 다양한 분야에서도 활용됩니다. 교육용 게임은 학습 효과를 높이기 위한 목적으로 설계되며, 플레이어가 게임을 통해 지식이나 기술을 습득할 수 있도록 돕습니다. 또한, 게임은 사회적 상호작용을 촉진하는 도구로 작용하기도 하며, 친구나 가족과의 유대감을 강화하는 데 기여합니다. 이처럼 게임은 단순한 오락을 넘어 다양한 목적과 효과를 지닌 복합적인 활동입니다.

본 조사 보고서는 글로벌 게임 시장 (Global Gaming Market) 현황 및 미래 전망을 분석 정리했습니다. 게임의 시장동향, 종류별 시장규모 (모바일 게임, 콘솔 게임, PC 게임), 용도별 시장규모 (초보자, 전문가), 기업별 시장 점유율, 지역별 시장규모 및 예측, 관련 기업정보 등을 기재하고 있습니다.

– 시장개요 및 요약
– 세계의 게임 시장동향
– 세계의 게임 시장규모
– 세계의 게임의 종류별 시장규모 (모바일 게임, 콘솔 게임, PC 게임)
– 세계의 게임의 용도별 시장규모 (초보자, 전문가)
– 게임의 기업별 시장 점유율
– 북미의 게임 시장규모 (종류별/용도별)
– 미국의 게임 시장규모
– 아시아의 게임 시장규모 (종류별/용도별)
– 한국/국내의 게임 시장규모
– 중국의 게임 시장규모
– 인도의 게임 시장규모
– 유럽의 게임 시장규모 (종류별/용도별)
– 중동/아프리카의 게임 시장규모 (종류별/용도별)
– 게임의 북미 시장예측 2025년-2030년
– 게임의 미국 시장예측 2025년-2030년
– 게임의 아시아 시장예측 2025년-2030년
– 게임의 한국/국내 시장예측 2025년-2030년
– 게임의 중국 시장예측 2025년-2030년
– 게임의 인도 시장예측 2025년-2030년
– 게임의 유럽 시장예측 2025년-2030년
– 게임의 중동/아프리카 시장예측 2025년-2030년
– 게임의 종류별 시장예측 (모바일 게임, 콘솔 게임, PC 게임) 2025년-2030년
– 게임의 용도별 시장예측 (초보자, 전문가) 2025년-2030년
– 게임의 주요 판매채널 / 고객 리스트
– 주요기업 정보 / 기업별 매출

※종류별/용도별 세부항목 및 기업목록을 포함한 상기 목차는 변경될 수 있습니다. 최신 목차는 문의해 주세요.
※본 조사보고서 [세계의 게임 시장 : 모바일 게임, 콘솔 게임, PC 게임, 초보자, 전문가] (코드 : MR-KE1766) 판매에 관한 면책사항을 반드시 확인하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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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당사에서는 미국의 게임 시장 보고서와 중국의 게임 시장 보고서도 취급하고 있습니다. 한국 시장 보고서는  판매 종료했습니다. 각 보고서는 영문으로 작성되어 있으며, PDF 형식으로 납품 드립니다. 관심이 있으신 분은 E메일 또는 문의 폼 기입을 통해서 연락주세요.

한국의 게임 시장 (Korea Gaming Market) - 보고서 코드 : MR-KE1766-KR
· 한국의 게임 시장 개요
· 한국의 게임 시장 동향
· 한국의 게임 시장규모 예측 2021년-2030년
· 주요 기업 정보 (기업 개요, 판매량, 매출 등)
· 주요 기업별 한국시장 점유율
· 종류별 시장규모 (모바일 게임, 콘솔 게임, PC 게임)
· 용도별 시장규모 (초보자, 전문가)
· 한국의 게임 서플라이 체인/유통 채널 분석

미국의 게임 시장 (United States Gaming Market) - 보고서 코드 : MR-KE1766-US
· 미국의 게임 시장 개요
· 미국의 게임 시장 동향
· 미국의 게임 시장규모 예측 2021년-2030년
· 주요 기업 정보 (기업 개요, 판매량, 매출 등)
· 주요 기업별 미국시장 점유율
· 종류별 시장규모 (모바일 게임, 콘솔 게임, PC 게임)
· 용도별 시장규모 (초보자, 전문가)
· 미국의 게임 서플라이 체인/유통 채널 분석

중국의 게임 시장 (China Gaming Market) - 보고서 코드 : MR-KE1766-CN
· 중국의 게임 시장 개요
· 중국의 게임 시장 동향
· 중국의 게임 시장규모 예측 2021년-2030년
· 주요 기업 정보 (기업 개요, 판매량, 매출 등)
· 주요 기업별 중국시장 점유율
· 종류별 시장규모 (모바일 게임, 콘솔 게임, PC 게임)
· 용도별 시장규모 (초보자, 전문가)
· 중국의 게임 서플라이 체인/유통 채널 분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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