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영문 제목 : Global Traditional Toys and Games Market 2025 | |
![]() | ■ 상품코드 : MR-KU16155 ■ 발행일 : 2025년8월 ■ 보고서 형태 : 영문 PDF ■ 납품 방식 : E메일 (2~3 영업일) ■ 조사대상 지역 : 글로벌, 아시아, 미국, 중국, 유럽 등 ■ 산업 분야 : 소비재 |
1인 열람용 | 견적/샘플의뢰/질문 |
기업 열람용 | 견적/샘플의뢰/질문 |
전통 장난감 및 게임은 특정 문화나 지역에서 오랜 세월 동안 전해 내려온 놀이 도구와 방법을 의미합니다. 이들은 대개 자연 소재로 제작되며, 지역 사회의 역사와 문화를 반영하고 있습니다. 전통 장난감은 대개 간단한 형태와 기능을 가지며, 어린이들이 창의력을 발휘하고 사회적 상호작용을 촉진하는 데 도움을 줍니다. 이러한 장난감은 대개 가족이나 친구와 함께 즐길 수 있는 형태로 만들어져, 공동체의 유대감을 강화하는 역할을 합니다. 전통 장난감의 특성 중 하나는 그 제작 방식입니다. 많은 경우 손으로 직접 만들어지며, 지역에서 쉽게 구할 수 있는 자원을 활용합니다. 예를 들어, 나무, 천, 흙 등 자연 재료로 만들어진 장난감이 많습니다. 이러한 장난감은 종종 대량 생산된 현대의 장난감과는 달리, 개성이 넘치고 독창적인 디자인을 가지고 있습니다. 또한, 전통 게임은 규칙이 간단하여 어린이들이 쉽게 배우고 즐길 수 있으며, 신체적 활동을 통해 건강을 증진시키는 효과도 있습니다. 전통 장난감과 게임의 종류는 다양합니다. 예를 들어, 나무로 만든 인형이나 자동차, 종이접기로 만든 장난감, 그리고 구슬치기나 딱지치기와 같은 전통 게임이 있습니다. 각 문화마다 고유한 전통 장난감과 게임이 존재하며, 이는 문화유산의 일부로 여겨집니다. 이러한 장난감과 게임은 단순한 오락을 넘어서, 교육적인 요소를 포함하고 있으며, 어린이들에게 사회적 가치와 규칙을 배우는 기회를 제공합니다. 전통 장난감과 게임의 용도는 주로 놀이의 기회를 제공하는 것뿐만 아니라, 세대 간의 지식을 전달하는 역할도 합니다. 부모나 조부모가 어린이들에게 이러한 장난감과 게임을 가르치면서, 가족의 역사와 문화에 대한 이해를 높이는 데 기여합니다. 따라서 전통 장난감과 게임은 단순한 놀이 도구가 아니라, 문화적 정체성을 형성하는 중요한 요소로 작용합니다. 본 조사자료 (Global Traditional Toys and Games Market)는 전통 장난감 및 게임의 세계시장을 종합적으로 분석하여 앞으로의 시장을 예측했습니다. 전통 장난감 및 게임 시장동향, 종류별 시장규모 (아웃도어 및 스포츠 완구, 건설 세트, 인형 및 봉제 완구, 차량, 액션 피규어, 기타), 용도별 시장규모 (대형 슈퍼마켓/슈퍼마켓, 전문 소매점, 온라인 소매점, 기타), 기업별 시장 점유율, 주요 지역 및 국가의 시장규모/예측, 주요 플레이어의 동향 등을 수록하고 있습니다. 주요 플레이어는 TOMY, Mattel, BANDAI NAMCO Holdings.Inc, AKKS Pacific, Inc., Spin Master Ltd., Moose Enterprise Holdings Pty Ltd (Moose), Kirkbi A/S (LEGO System A/S), Hasbro, Funskool (India) Ltd. 등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 시장개요 및 요약 |
※본 조사보고서 [세계의 전통 장난감 및 게임 시장 : 종류별 (아웃도어 및 스포츠 완구, 건설 세트, 인형 및 봉제 완구, 차량, 액션 피규어, 기타), 용도별 (대형 슈퍼마켓/슈퍼마켓, 전문 소매점, 온라인 소매점, 기타)] (코드 : MR-KU16155) 판매에 관한 면책사항을 반드시 확인하세요. |
※본 조사보고서 [세계의 전통 장난감 및 게임 시장 : 종류별 (아웃도어 및 스포츠 완구, 건설 세트, 인형 및 봉제 완구, 차량, 액션 피규어, 기타), 용도별 (대형 슈퍼마켓/슈퍼마켓, 전문 소매점, 온라인 소매점, 기타)] 에 대해서 E메일 문의는 여기를 클릭하세요. |
※당사에서는 미국의 전통 장난감 및 게임 시장 보고서와 중국의 전통 장난감 및 게임 시장 보고서도 취급하고 있습니다. 한국 시장 보고서는 판매 종료했습니다. 각 보고서는 영문으로 작성되어 있으며, PDF 형식으로 납품 드립니다. 관심이 있으신 분은 E메일 또는 문의 폼 기입을 통해서 연락주세요. 한국의 전통 장난감 및 게임 시장 (Korea Traditional Toys and Games Market) - 보고서 코드 : MR-KU16155-KR · 한국의 전통 장난감 및 게임 시장 개요 · 한국의 전통 장난감 및 게임 시장 동향 · 한국의 전통 장난감 및 게임 시장규모 예측 2021년-2030년 · 주요 기업 정보 (기업 개요, 판매량, 매출 등) · 주요 기업별 한국시장 점유율 · 종류별 시장규모 (아웃도어 및 스포츠 완구, 건설 세트, 인형 및 봉제 완구, 차량, 액션 피규어, 기타) · 용도별 시장규모 (대형 슈퍼마켓/슈퍼마켓, 전문 소매점, 온라인 소매점, 기타) · 한국의 전통 장난감 및 게임 서플라이 체인/유통 채널 분석 미국의 전통 장난감 및 게임 시장 (United States Traditional Toys and Games Market) - 보고서 코드 : MR-KU16155-US · 미국의 전통 장난감 및 게임 시장 개요 · 미국의 전통 장난감 및 게임 시장 동향 · 미국의 전통 장난감 및 게임 시장규모 예측 2021년-2030년 · 주요 기업 정보 (기업 개요, 판매량, 매출 등) · 주요 기업별 미국시장 점유율 · 종류별 시장규모 (아웃도어 및 스포츠 완구, 건설 세트, 인형 및 봉제 완구, 차량, 액션 피규어, 기타) · 용도별 시장규모 (대형 슈퍼마켓/슈퍼마켓, 전문 소매점, 온라인 소매점, 기타) · 미국의 전통 장난감 및 게임 서플라이 체인/유통 채널 분석 중국의 전통 장난감 및 게임 시장 (China Traditional Toys and Games Market) - 보고서 코드 : MR-KU16155-CN · 중국의 전통 장난감 및 게임 시장 개요 · 중국의 전통 장난감 및 게임 시장 동향 · 중국의 전통 장난감 및 게임 시장규모 예측 2021년-2030년 · 주요 기업 정보 (기업 개요, 판매량, 매출 등) · 주요 기업별 중국시장 점유율 · 종류별 시장규모 (아웃도어 및 스포츠 완구, 건설 세트, 인형 및 봉제 완구, 차량, 액션 피규어, 기타) · 용도별 시장규모 (대형 슈퍼마켓/슈퍼마켓, 전문 소매점, 온라인 소매점, 기타) · 중국의 전통 장난감 및 게임 서플라이 체인/유통 채널 분석 ※종류별/용도별 항목 및 상기 목차는 변경될 수 있습니다. 최신 내용은 당사로 샘플을 요청해서 확인하세요.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