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영문 제목 : Global Virtual Reality for Game Market 2025 | |
![]() | ■ 상품코드 : MR-KC03554 ■ 발행일 : 2025년8월 ■ 보고서 형태 : 영문 PDF ■ 납품 방식 : E메일 (2~3 영업일) ■ 조사대상 지역 : 글로벌 ■ 산업 분야 : 소비재 |
1인 열람용 | 견적/샘플의뢰/질문 |
기업 열람용 | 견적/샘플의뢰/질문 |
게임용 가상 현실(Virtual Reality for Game)은 사용자가 컴퓨터 생성 환경에 몰입할 수 있도록 하는 기술입니다. 이 기술은 사용자가 자신의 신체를 가상의 세계에 효과적으로 투영할 수 있게 해주며, 게임 경험을 더욱 몰입감 있고 현실감 있게 만들어 줍니다. 게임용 가상 현실의 주요 특성 중 하나는 사용자가 실제로 존재하지 않는 공간에서 활동할 수 있도록 하는 점입니다. 이를 통해 플레이어는 가상의 캐릭터가 되어 게임 세계에서 상호작용하고 탐험할 수 있습니다. 게임용 가상 현실은 크게 세 가지 종류로 나누어 볼 수 있습니다. 첫째, 비디오 게임을 위한 VR 헤드셋으로, 오큘러스 리프트, HTC 바이브, 소니 플레이스테이션 VR와 같은 장치가 있습니다. 이러한 기기는 시각과 청각을 통해 가상 세계를 체험할 수 있게 해줍니다. 둘째, 모바일 VR로, 스마트폰을 이용해 간편하게 VR 콘텐츠를 즐길 수 있습니다. 이에 해당하는 기기로는 구글 카드보드, 삼성 기어 VR 등이 있습니다. 셋째, 증강 현실(AR) 기술을 활용하여 현실 세계에 가상의 요소를 추가하는 형태도 있습니다. 포켓몬 고와 같은 게임이 이 범주에 해당합니다. 게임용 가상 현실의 용도는 다양합니다. 주로 오락의 목적이 크지만, 교육, 훈련, 치료 등 여러 분야에서도 활용되고 있습니다. 예를 들어, 의학 교육에서는 수술 시뮬레이션을 통해 실제 상황을 연습할 수 있고, 심리 치료에서는 특정 공포증을 극복하는 데 도움을 줄 수 있습니다. 이러한 다방면의 활용은 게임용 가상 현실이 단순한 오락을 넘어, 인간의 경험을 풍부하게 하고 여러 분야에서 혁신을 가져올 수 있는 기술임을 보여줍니다. 게임용 가상 현실은 앞으로도 더욱 발전할 것으로 기대됩니다. 본 조사 보고서는 글로벌 게임용 가상 현실 시장 (Virtual Reality for Game Market) 현황 및 미래 전망을 분석 정리했습니다. 게임용 가상 현실의 시장동향, 종류별 시장규모 (증강 현실, 혼합 현실), 용도별 시장규모 (자동차/항공 우주, 장비, 석유/가스, 일반 산업, 기타), 기업별 시장 점유율, 지역별 시장규모 및 예측, 관련 기업정보 등을 기재하고 있습니다. – 시장개요 및 요약 |
※본 조사보고서 [세계의 게임용 가상 현실 시장 : 증강 현실, 혼합 현실, 자동차/항공 우주, 장비, 석유/가스, 일반 산업, 기타] (코드 : MR-KC03554) 판매에 관한 면책사항을 반드시 확인하세요. |
※본 조사보고서 [세계의 게임용 가상 현실 시장 : 증강 현실, 혼합 현실, 자동차/항공 우주, 장비, 석유/가스, 일반 산업, 기타] 에 대해서 E메일 문의는 여기를 클릭하세요. |
※당사에서는 미국의 게임용 가상 현실 시장 보고서와 중국의 게임용 가상 현실 시장 보고서도 취급하고 있습니다. 한국 시장 보고서는 판매 종료했습니다. 각 보고서는 영문으로 작성되어 있으며, PDF 형식으로 납품 드립니다. 관심이 있으신 분은 E메일 또는 문의 폼 기입을 통해서 연락주세요. 한국의 게임용 가상 현실 시장 (Korea Virtual Reality for Game Market) - 보고서 코드 : MR-KC03554-KR · 한국의 게임용 가상 현실 시장 개요 · 한국의 게임용 가상 현실 시장 동향 · 한국의 게임용 가상 현실 시장규모 예측 2021년-2030년 · 주요 기업 정보 (기업 개요, 판매량, 매출 등) · 주요 기업별 한국시장 점유율 · 종류별 시장규모 (증강 현실, 혼합 현실) · 용도별 시장규모 (자동차/항공 우주, 장비, 석유/가스, 일반 산업, 기타) · 한국의 게임용 가상 현실 서플라이 체인/유통 채널 분석 미국의 게임용 가상 현실 시장 (United States Virtual Reality for Game Market) - 보고서 코드 : MR-KC03554-US · 미국의 게임용 가상 현실 시장 개요 · 미국의 게임용 가상 현실 시장 동향 · 미국의 게임용 가상 현실 시장규모 예측 2021년-2030년 · 주요 기업 정보 (기업 개요, 판매량, 매출 등) · 주요 기업별 미국시장 점유율 · 종류별 시장규모 (증강 현실, 혼합 현실) · 용도별 시장규모 (자동차/항공 우주, 장비, 석유/가스, 일반 산업, 기타) · 미국의 게임용 가상 현실 서플라이 체인/유통 채널 분석 중국의 게임용 가상 현실 시장 (China Virtual Reality for Game Market) - 보고서 코드 : MR-KC03554-CN · 중국의 게임용 가상 현실 시장 개요 · 중국의 게임용 가상 현실 시장 동향 · 중국의 게임용 가상 현실 시장규모 예측 2021년-2030년 · 주요 기업 정보 (기업 개요, 판매량, 매출 등) · 주요 기업별 중국시장 점유율 · 종류별 시장규모 (증강 현실, 혼합 현실) · 용도별 시장규모 (자동차/항공 우주, 장비, 석유/가스, 일반 산업, 기타) · 중국의 게임용 가상 현실 서플라이 체인/유통 채널 분석 ※종류별/용도별 항목 및 상기 목차는 변경될 수 있습니다. 최신 내용은 당사로 샘플을 요청해서 확인하세요.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