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의 e스포츠용 게임 주변기기 시장 : 종류별 (게임용 마우스, 게임용 키보드, 헤드셋, 컨트롤러, 기타), 용도별 (개인용, 상업용)

■ 영문 제목 : Global Gaming Peripherals for Esport Market 2025

Global Gaming Peripherals for Esport Market 조사자료,  상품코드는 MR-KU15050 입니다.■ 상품코드 : MR-KU15050
■ 발행일 : 2025년10월
■ 보고서 형태 : 영문 PDF
■ 납품 방식 : E메일 (2~3 영업일)
■ 조사대상 지역 : 글로벌, 아시아, 미국, 중국, 유럽 등
■ 산업 분야 : 소비재
■ 판매가격 / 옵션 (1인 열람용 가격도 300만원 이상의 고가 보고서입니다.) ■ 보고서 개요 및 목차
e스포츠용 게임 주변기기는 게임 플레이의 효율성을 높이고, 선수의 퍼포먼스를 극대화하기 위해 설계된 다양한 장비를 의미합니다. 이러한 기기는 일반적으로 게임 환경에서 요구되는 빠르고 정확한 반응을 지원하며, 선수의 편안함과 몰입감을 증대시키는 데 초점을 맞추고 있습니다.

e스포츠용 주변기기의 주요 특성은 높은 반응속도, 정확한 입력, 인체공학적 디자인, 그리고 내구성입니다. 예를 들어, 마우스는 고속 DPI 조정 기능과 우수한 센서를 갖추고 있어 빠른 움직임을 정확히 포착할 수 있도록 설계됩니다. 키보드는 기계식 스위치를 사용하여 키 입력의 정확성과 반응성을 극대화하며, 특정 게임에 최적화된 매크로 기능을 제공하기도 합니다. 또한, 헤드셋은 뛰어난 음질과 함께 장시간 착용해도 편안함을 유지할 수 있는 인체공학적 디자인을 갖추고 있습니다.

e스포츠용 주변기기는 크게 마우스, 키보드, 헤드셋, 게임 패드, 모니터 등으로 나눌 수 있습니다. 마우스는 FPS(1인칭 슈팅 게임)와 MOBA(다중 사용자 온라인 전투 아레나) 게임에 맞추어 다양한 형태와 기능을 가지고 있습니다. 키보드는 레이아웃과 스위치 타입에 따라 저소음, 빠른 반응, 다양한 색상 조명을 제공하며, 헤드셋은 팀원 간의 원활한 소통을 위해 필수적입니다.

이러한 주변기기의 용도는 단순히 게임을 즐기는 것을 넘어, 프로 선수들이 경기에서 최고의 성과를 내기 위해 필요한 도구로 자리잡고 있습니다. 각 기기는 특정 게임 장르에 최적화되어 있으며, 사용자의 플레이 스타일에 맞춰 조정될 수 있습니다. 또한, 많은 e스포츠 대회에서는 특정 브랜드의 장비를 공식적으로 사용하도록 지정하기도 하여, 기술적 우위를 제공하는 중요한 요소로 작용합니다. 이처럼 e스포츠용 게임 주변기기는 단순한 게임 도구를 넘어, 선수의 전략과 팀워크를 지원하는 필수적인 장비입니다.

본 조사자료 (Global Gaming Peripherals for Esport Market)는 e스포츠용 게임 주변기기의 세계시장을 종합적으로 분석하여 앞으로의 시장을 예측했습니다. e스포츠용 게임 주변기기 시장동향, 종류별 시장규모 (게임용 마우스, 게임용 키보드, 헤드셋, 컨트롤러, 기타), 용도별 시장규모 (개인용, 상업용), 기업별 시장 점유율, 주요 지역 및 국가의 시장규모/예측, 주요 플레이어의 동향 등을 수록하고 있습니다. 주요 플레이어는 Razer, Logitech G (ASTRO), Turtle Beach, Corsair, Sennheiser, Plantronics, SteelSeries, Mad Catz, ROCCAT, QPAD, Thrustmaster, HyperX, Tt eSPORTS, Cooler Master, ZOWIE, Sharkoon, Trust, Microsoft 등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 시장개요 및 요약
– 세계의 e스포츠용 게임 주변기기 시장동향
– 세계의 e스포츠용 게임 주변기기 시장규모
– 세계의 e스포츠용 게임 주변기기 시장 : 종류별 시장규모(게임용 마우스, 게임용 키보드, 헤드셋, 컨트롤러, 기타)
– 세계의 e스포츠용 게임 주변기기 시장 : 용도별 시장규모(개인용, 상업용)
– e스포츠용 게임 주변기기의 기업별 시장 점유율
– e스포츠용 게임 주변기기의 북미 시장규모(종류별/용도별)
– e스포츠용 게임 주변기기의 미국 시장규모
– e스포츠용 게임 주변기기의 아시아 시장규모(종류별/용도별)
– e스포츠용 게임 주변기기의 국내(한국) 시장규모
– e스포츠용 게임 주변기기의 중국 시장규모
– e스포츠용 게임 주변기기의 인도 시장규모
– e스포츠용 게임 주변기기의 유럽 시장규모(종류별/용도별)
– e스포츠용 게임 주변기기의 중동/아프리카 시장규모(종류별/용도별)
– 북미의 e스포츠용 게임 주변기기 시장예측 2025년-2030년
– 미국의 e스포츠용 게임 주변기기 시장예측 2025년-2030년
– 아시아의 e스포츠용 게임 주변기기 시장예측 2025년-2030년
– 국내(한국)의 e스포츠용 게임 주변기기 시장예측 2025년-2030년
– 중국의 e스포츠용 게임 주변기기 시장예측 2025년-2030년
– 인도의 e스포츠용 게임 주변기기 시장예측 2025년-2030년
– 유럽의 e스포츠용 게임 주변기기 시장예측 2025년-2030년
– 중동/아프리카의 e스포츠용 게임 주변기기 시장예측 2025년-2030년
– 세계의 e스포츠용 게임 주변기기 시장 : 종류별 시장예측(게임용 마우스, 게임용 키보드, 헤드셋, 컨트롤러, 기타)2025년-2030년
– 세계의 e스포츠용 게임 주변기기 시장 : 용도별 시장예측(개인용, 상업용)2025년-2030년
– e스포츠용 게임 주변기기의 판매채널/고객
– 관련 기업정보/매출 현황
(Razer, Logitech G (ASTRO), Turtle Beach, Corsair, Sennheiser, Plantronics, SteelSeries, Mad Catz, ROCCAT, QPAD, Thrustmaster, HyperX, Tt eSPORTS, Cooler Master, ZOWIE, Sharkoon, Trust, Microsoft)

※종류별/용도별 세부항목 및 기업목록을 포함한 상기 목차는 변경될 수 있습니다. 최신 목차는 문의해 주세요.
※본 조사보고서 [세계의 e스포츠용 게임 주변기기 시장 : 종류별 (게임용 마우스, 게임용 키보드, 헤드셋, 컨트롤러, 기타), 용도별 (개인용, 상업용)] (코드 : MR-KU15050) 판매에 관한 면책사항을 반드시 확인하세요.
※본 조사보고서 [세계의 e스포츠용 게임 주변기기 시장 : 종류별 (게임용 마우스, 게임용 키보드, 헤드셋, 컨트롤러, 기타), 용도별 (개인용, 상업용)] 에 대해서 E메일 문의는 여기를 클릭하세요.
※당사에서는 미국의 e스포츠용 게임 주변기기 시장 보고서와 중국의 e스포츠용 게임 주변기기 시장 보고서도 취급하고 있습니다. 한국 시장 보고서는  판매 종료했습니다. 각 보고서는 영문으로 작성되어 있으며, PDF 형식으로 납품 드립니다. 관심이 있으신 분은 E메일 또는 문의 폼 기입을 통해서 연락주세요.

한국의 e스포츠용 게임 주변기기 시장 (Korea Gaming Peripherals for Esport Market) - 보고서 코드 : MR-KU15050-KR
· 한국의 e스포츠용 게임 주변기기 시장 개요
· 한국의 e스포츠용 게임 주변기기 시장 동향
· 한국의 e스포츠용 게임 주변기기 시장규모 예측 2021년-2030년
· 주요 기업 정보 (기업 개요, 판매량, 매출 등)
· 주요 기업별 한국시장 점유율
· 종류별 시장규모 (게임용 마우스, 게임용 키보드, 헤드셋, 컨트롤러, 기타)
· 용도별 시장규모 (개인용, 상업용)
· 한국의 e스포츠용 게임 주변기기 서플라이 체인/유통 채널 분석

미국의 e스포츠용 게임 주변기기 시장 (United States Gaming Peripherals for Esport Market) - 보고서 코드 : MR-KU15050-US
· 미국의 e스포츠용 게임 주변기기 시장 개요
· 미국의 e스포츠용 게임 주변기기 시장 동향
· 미국의 e스포츠용 게임 주변기기 시장규모 예측 2021년-2030년
· 주요 기업 정보 (기업 개요, 판매량, 매출 등)
· 주요 기업별 미국시장 점유율
· 종류별 시장규모 (게임용 마우스, 게임용 키보드, 헤드셋, 컨트롤러, 기타)
· 용도별 시장규모 (개인용, 상업용)
· 미국의 e스포츠용 게임 주변기기 서플라이 체인/유통 채널 분석

중국의 e스포츠용 게임 주변기기 시장 (China Gaming Peripherals for Esport Market) - 보고서 코드 : MR-KU15050-CN
· 중국의 e스포츠용 게임 주변기기 시장 개요
· 중국의 e스포츠용 게임 주변기기 시장 동향
· 중국의 e스포츠용 게임 주변기기 시장규모 예측 2021년-2030년
· 주요 기업 정보 (기업 개요, 판매량, 매출 등)
· 주요 기업별 중국시장 점유율
· 종류별 시장규모 (게임용 마우스, 게임용 키보드, 헤드셋, 컨트롤러, 기타)
· 용도별 시장규모 (개인용, 상업용)
· 중국의 e스포츠용 게임 주변기기 서플라이 체인/유통 채널 분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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