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의 모바일 게임 핸들 시장 : 종류별 (안드로이드, IOS), 용도별 (대회, 엔터테인먼트)

■ 영문 제목 : Global Mobile Game Handle Market 2025

Global Mobile Game Handle Market 조사자료,  상품코드는 MR-KU15478 입니다.■ 상품코드 : MR-KU15478
■ 발행일 : 2025년8월
■ 보고서 형태 : 영문 PDF
■ 납품 방식 : E메일 (2~3 영업일)
■ 조사대상 지역 : 글로벌, 아시아, 미국, 중국, 유럽 등
■ 산업 분야 : 소비재
■ 판매가격 / 옵션 (1인 열람용 가격도 300만원 이상의 고가 보고서입니다.) ■ 보고서 개요 및 목차
모바일 게임 핸들은 모바일 게임에서 사용자 인터페이스와 게임 플레이를 원활하게 하기 위해 사용되는 요소입니다. 이는 주로 터치스크린 기반의 기기에서 사용되며, 게임 내에서 캐릭터를 조작하거나 특정 행동을 수행하는 데 필요한 다양한 기능을 제공합니다. 모바일 게임 핸들은 플레이어가 게임에 몰입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중요한 요소로 작용합니다.

특성으로는 직관성과 간편함이 있습니다. 핸들은 종종 간단한 제스처나 터치로 조작할 수 있도록 설계되어 있어, 사용자들이 복잡한 조작 없이도 쉽게 게임을 즐길 수 있게 합니다. 또한, 핸들은 다양한 게임 장르에 맞춰 커스터마이즈될 수 있으며, 플레이어의 기기 특성에 맞춰 최적화됩니다. 이는 게임의 접근성을 높이고, 더 많은 사용자들이 게임을 즐길 수 있도록 돕습니다.

종류로는 가상 패드, 슬라이더, 버튼 등이 있습니다. 가상 패드는 화면에 표시된 조작 버튼으로, 주로 캐릭터 이동이나 공격에 사용됩니다. 슬라이더는 특정 방향으로의 이동이나 조작을 용이하게 해주는 요소로, 주로 레이싱 게임이나 퍼즐 게임에서 많이 활용됩니다. 버튼은 특정 액션을 수행하는 데 필요한 것으로, 간단한 조작을 통해 게임의 다양한 기능을 사용할 수 있게 합니다.

용도로는 게임의 조작을 간편하게 하고, 직관적인 사용자 경험을 제공합니다. 핸들은 게임의 몰입도를 높이고, 사용자 편의성을 극대화하는 역할을 합니다. 이를 통해 다양한 연령대와 경험 수준의 플레이어들이 쉽게 접근할 수 있으며, 게임의 성공에 중요한 요소로 작용합니다. 모바일 게임 핸들은 게임의 재미와 효율성을 극대화하는 필수적인 요소로 자리 잡고 있습니다. 이러한 이유로 많은 게임 개발자들은 핸들의 디자인과 기능에 많은 노력을 기울이고 있습니다.

본 조사자료 (Global Mobile Game Handle Market)는 모바일 게임 핸들의 세계시장을 종합적으로 분석하여 앞으로의 시장을 예측했습니다. 모바일 게임 핸들 시장동향, 종류별 시장규모 (안드로이드, IOS), 용도별 시장규모 (대회, 엔터테인먼트), 기업별 시장 점유율, 주요 지역 및 국가의 시장규모/예측, 주요 플레이어의 동향 등을 수록하고 있습니다. 주요 플레이어는 Mad Catz, Sony, MOGA, NVIDIA, Nyko, Razer, 8Bitdo, Ipega, Wamo, GameKlip, SteelSeries 등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 시장개요 및 요약
– 세계의 모바일 게임 핸들 시장동향
– 세계의 모바일 게임 핸들 시장규모
– 세계의 모바일 게임 핸들 시장 : 종류별 시장규모(안드로이드, IOS)
– 세계의 모바일 게임 핸들 시장 : 용도별 시장규모(대회, 엔터테인먼트)
– 모바일 게임 핸들의 기업별 시장 점유율
– 모바일 게임 핸들의 북미 시장규모(종류별/용도별)
– 모바일 게임 핸들의 미국 시장규모
– 모바일 게임 핸들의 아시아 시장규모(종류별/용도별)
– 모바일 게임 핸들의 국내(한국) 시장규모
– 모바일 게임 핸들의 중국 시장규모
– 모바일 게임 핸들의 인도 시장규모
– 모바일 게임 핸들의 유럽 시장규모(종류별/용도별)
– 모바일 게임 핸들의 중동/아프리카 시장규모(종류별/용도별)
– 북미의 모바일 게임 핸들 시장예측 2025년-2030년
– 미국의 모바일 게임 핸들 시장예측 2025년-2030년
– 아시아의 모바일 게임 핸들 시장예측 2025년-2030년
– 국내(한국)의 모바일 게임 핸들 시장예측 2025년-2030년
– 중국의 모바일 게임 핸들 시장예측 2025년-2030년
– 인도의 모바일 게임 핸들 시장예측 2025년-2030년
– 유럽의 모바일 게임 핸들 시장예측 2025년-2030년
– 중동/아프리카의 모바일 게임 핸들 시장예측 2025년-2030년
– 세계의 모바일 게임 핸들 시장 : 종류별 시장예측(안드로이드, IOS)2025년-2030년
– 세계의 모바일 게임 핸들 시장 : 용도별 시장예측(대회, 엔터테인먼트)2025년-2030년
– 모바일 게임 핸들의 판매채널/고객
– 관련 기업정보/매출 현황
(Mad Catz, Sony, MOGA, NVIDIA, Nyko, Razer, 8Bitdo, Ipega, Wamo, GameKlip, SteelSeries)

※종류별/용도별 세부항목 및 기업목록을 포함한 상기 목차는 변경될 수 있습니다. 최신 목차는 문의해 주세요.
※본 조사보고서 [세계의 모바일 게임 핸들 시장 : 종류별 (안드로이드, IOS), 용도별 (대회, 엔터테인먼트)] (코드 : MR-KU15478) 판매에 관한 면책사항을 반드시 확인하세요.
※본 조사보고서 [세계의 모바일 게임 핸들 시장 : 종류별 (안드로이드, IOS), 용도별 (대회, 엔터테인먼트)] 에 대해서 E메일 문의는 여기를 클릭하세요.
※당사에서는 미국의 모바일 게임 핸들 시장 보고서와 중국의 모바일 게임 핸들 시장 보고서도 취급하고 있습니다. 한국 시장 보고서는  판매 종료했습니다. 각 보고서는 영문으로 작성되어 있으며, PDF 형식으로 납품 드립니다. 관심이 있으신 분은 E메일 또는 문의 폼 기입을 통해서 연락주세요.

한국의 모바일 게임 핸들 시장 (Korea Mobile Game Handle Market) - 보고서 코드 : MR-KU15478-KR
· 한국의 모바일 게임 핸들 시장 개요
· 한국의 모바일 게임 핸들 시장 동향
· 한국의 모바일 게임 핸들 시장규모 예측 2021년-2030년
· 주요 기업 정보 (기업 개요, 판매량, 매출 등)
· 주요 기업별 한국시장 점유율
· 종류별 시장규모 (안드로이드, IOS)
· 용도별 시장규모 (대회, 엔터테인먼트)
· 한국의 모바일 게임 핸들 서플라이 체인/유통 채널 분석

미국의 모바일 게임 핸들 시장 (United States Mobile Game Handle Market) - 보고서 코드 : MR-KU15478-US
· 미국의 모바일 게임 핸들 시장 개요
· 미국의 모바일 게임 핸들 시장 동향
· 미국의 모바일 게임 핸들 시장규모 예측 2021년-2030년
· 주요 기업 정보 (기업 개요, 판매량, 매출 등)
· 주요 기업별 미국시장 점유율
· 종류별 시장규모 (안드로이드, IOS)
· 용도별 시장규모 (대회, 엔터테인먼트)
· 미국의 모바일 게임 핸들 서플라이 체인/유통 채널 분석

중국의 모바일 게임 핸들 시장 (China Mobile Game Handle Market) - 보고서 코드 : MR-KU15478-CN
· 중국의 모바일 게임 핸들 시장 개요
· 중국의 모바일 게임 핸들 시장 동향
· 중국의 모바일 게임 핸들 시장규모 예측 2021년-2030년
· 주요 기업 정보 (기업 개요, 판매량, 매출 등)
· 주요 기업별 중국시장 점유율
· 종류별 시장규모 (안드로이드, IOS)
· 용도별 시장규모 (대회, 엔터테인먼트)
· 중국의 모바일 게임 핸들 서플라이 체인/유통 채널 분석

※종류별/용도별 항목 및 상기 목차는 변경될 수 있습니다. 최신 내용은 당사로 샘플을 요청해서 확인하세요.
조사 보고서 이미지